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해피밀 7월 바비와 핫휠 1차 4종

일상

by 말차조와 2020. 7. 4. 13:07

본문

맥도날드 해피밀 7월 바비와 핫휠 1차 4종

아직 공홈에는 이달의 해피밀 7월이 안 떠있더라고요.
드라이브 스루로 확인하니 바비랑 자동차를 주길래
남은 재고품이구나 했는데 아니었어요.


7월 해피밀은 바비와 핫휠입니다.

 

바비
핫휠

 

 


이번 해피밀은 총 8개의 장난감이에요.
그중에 바비가 4개, 핫 휠 4개예요.
이번에도 1, 2차에 나뉘네요. 2차는 7월 16일부터 바비 카레이서, 바비 수의사, 본스 피더, 블리츠 스피더가 나와요.

처음에 부산대점을 갔더니 2번 바비 발레리나는 이미 품절이더라고요.
그런데! 7월 16일 날 2차로 나오는 바비 카레이서, 바비 수의사가 있었어요. 왜 그런진 잘 모르겠네요;

바비 발레리나가 원픽이어서 구서점 드라이버 스루로 구매했습니다.

 

 

해피밀세트
7월 해피밀 4종

 

남자아이들이 선호하는 장난감 선물 1순위가 자동차잖아요. 

햄버거도 먹고 자동차도 받고 바비랑 핫 휠은 어린이들 한데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그런데,, 요즘 여자 어린이가 바비를 알까요? 

 



핫 휠 - 가젤라, 트윈 밀


 

 

가젤라
가젤라 스티커 부착

 

매장에 있는 전시된 장난감은 스티커가 안 붙어있었는데 스티커를 붙여야 되는 장난감이더라고요.

 

 

가젤라 완성
가젤라 완성

 

 

스티커 붙이는 게 은근히 까다로운데 남자 애기들이 잘 붙일 수 있을까,,

엄마가 잘 붙여주세요..

 

 

트윈밀
트윈밀 스티커 부착
트윈밀 완성
트윈밀

 

 

트윈 밀은 몇 군데 붙일 때가 없어서 다행이었어요.

 

 

가젤라 트윈밀
가젤라.gif
트윈밀.gif

 

 

아직 정보가 없어서 트랙이 핫휠 4개다 모으면 트랙이 다 이어지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트윈 밀 트랙에 꼽는 부분이 있으니 4개를 다 모으면 트랙이 연결되지 않을까 짐작해봅니다.


바비- 바비공주, 바비 발레리나


 

 

 

바비공주
바비공주

 

1번 바비공주는 사진상 오른쪽 팔은 안 움직입니다.
왼쪽 팔만 위아래로 움직여요.
머리도 좌우로 움직입니다.

 

바비공주

 

머리는 플라스틱이고 묶음머리만 머리카락이에요?
드레스, 왕관에 무늬도 있고 퀄리티는 나쁘지 않아요.

 

바비 발레리나

 

맥도날드 부산대점에 바비 발레리나가 품점인걸 보니 어린이들보다 어른이들이 더 선호하는 바비일 것 같아요.

알고 보니 해피밀 관심 없을 때 2019년 4월에도 해피밀로 바비와 핫휠이 나왔더라고요. 갑자기 다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