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해 인제대 카페 인서트 커피

카페

by 말차조와 2020. 7. 2. 07:30

본문


김해 인제대 / 삼방동 카페 인서트 커피

인서트커피

해 인제대 삼방동에 위치한 인서트 커피입니다.

예전 카페 이름이 솔렉션이였는데 짝꿍이가 그때부터 저장해놓고 가보자고 했던 카페를 드디어 오게 되었습니다.

술집 골목 쪽에 저녁에는 통행금지라 옆 골목으로 왔는데 바로 있더라고요.
덕분에 한방에 찾았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었고 근처 골목에 주차하고 갔어요.

인서트커피 입구

술집 골목 뒤쪽 주택가에 있어요. 간판은 따로 없고 좌측에 작은 간판이 있어요.

연통이 달린 걸 보니까 예전에는 로스팅 기계가 있었나 봐요.

order



인서트 메뉴 



인서트커피 메뉴

메뉴는 필터 커피와 커피, 논커피가 있어요.

인서트 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는 라테 위에 크림이 올라간 인서트 라떼에요.
메뉴를 보면 크림드 모카, 논커피에도 크림드 초코, 크림이 들어 간 게 크림 맛집 맞네요.
플랫그린은 말차 라떼에요.
미숫페너는 미숫가루 위에 크림이 올라갑니다.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인서트 라떼랑 크림드 모카를 주문했어요.


인서트 내부 



인서트커피


INSERT COFFEE

카페에 스티커 없으면 이제 섭섭할지경.. 

스티커 탐났는데 없었어요..ㅜ 

LP


인서트 내부

낮은 계단을 올라가면 방안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테이블은 3개가 있어요. 오른쪽에 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요. 

인원수에 맞게 가져다가 앉으면 될 것 같아요. 

인서트 내부-2


인서트 내부-3

카페는 작지만 테이블 간격이 넓어요. 사진으로 봤을 땐 방석이 있던데,, 못 찾았어요..

내부는 빈티지한 느낌을 주는데 깔끔하고 느낌 있었어요. 딱 요즘 스타일의 카페랄까요.

인서트 내부-4


인서트 내부-5

안쪽은 화장실인 줄 알았는데 예전에 화장실 자리였나 봐요.
타일을 그대로 살렸네요. 센스 굳굳

selfie

거울 오른쪽에는 이렇게 인증샷 자리가 있어요!

몇 달 전 사진에는 검은색 의자만 하나 있었는데 요렇게 의자하고 테이블이 놓여 있더라고요.
앉아서 커피는 먹을 수 없겠지만 인증샷 한방 남겼어요.


인서트라떼, 크림 드 모카 



인서트라떼,크림드모카


인서트라떼,크림드모카

내부를 다 찍고 나니 커피가 나왔어요. 인서트 라테는 크림을 따로 주시더라고요.

직접 부어서 드시면 돼요~

인서트라떼.gif


인써트라떼

인서트 라떼 5,000원 

크림 맛집 인정 샷잔에 있는 크림 까지 퍼먹었어요..ㅋ 

크림드모카

크림 드 모카 5,000원

크림 위에 초코 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짝꿍이는 집에 도착해서 입에 묻은 걸 알았죠.

ROAST FOR BETTER LIFE


인서트 커피 로스터리

대학교 근처라 커피 가격도 착하고 커피도 맛있었어요. 

크림 맛집 인정 땅!땅!땅 


주소,영업시간


주소 : 경남 김해시 삼방동 164-7 1층 

영업시간 : 화-토 12:00-22:00 

매주 월,일 휴무

주차장없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