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시청 맛집 스시야상

맛집

by 말차조와 2020. 9. 19. 11:26

본문

부산시청 맛집 스시야상

 

 

 

 

 부산시청(거제시장)에 위치한 스시야상을 다녀왔어요.
회전초밥 집이에요!
모든 접시 1,950원입니다.

 


 

 

스시야상 메뉴


 

스시야상 메뉴

 

자리 착석 후 레일 위 초밥을 가져다 드시면 되는데요.

메뉴판도 따로 있더라고요.
주문 초밥, 식사류, 요리, 주류까지.
점심특선은 진짜 가성비 메뉴예요.
요리메뉴는 술과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가격도 엄청 착하네요. 새우튀김, 메로구이 많이 드시더라고요.

스시야상 내부


 

스시야상 내부
스시야상 내부

 

내부는 디귿자 모양으로 회전레일이 지나가요.
중간 자리는 바 테이블로 되어있고
양쪽으로는 4인 테이블로 되어있어요.


스시야상 레일 초밥


 

초밥

 

주말 저녁에 방문했는데요, 레일 위가 많이 비어있더라고요. 다른 초밥 먹으면서 있으니
바로바로 초밥을 만들어서 올려주세요.
그래서 레일 위에 오랫동안 있었던 음식이 없었어요.
그 점이 제일 좋았어요👍

 

참치
참치초밥
연어초밥
연어초밥2

 

홀스래디쉬 소스가 올려진 연어초밥도 있구요.

 

연어초밥3

 

연어 뱃살로 보이는 초밥은 접시에 1피스만 있어요.

 

한치초밥
생새우초밥
새우초밥

 

바로 앞에서 손질 후 토치로 구워 레일에 올려주시길래 바로 내려먹었어요.
레일에 빠진 초밥 파악하시면서 만들어주시니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소고기 유부초밥
참치유부초밥

 

유부초밥은 3가지 정도 있었어요.
일반 유부초밥은 2피스 한 접시 하나랑
소고기가 올라간 유부초밥 하나,참치가 올라간 유뷰초밥 하나예요.

 

장어초밥

 

장어초밥도 당연히 있고요.

 

소고기불초밥

 

소고기 초밥은 바로 토치로 구워서 바로바로
레일에~

 

새우튀김

 

 새우튀김도 정말 뜨거워서 입천장 델 뻔했어요..

 

우동
우동

 

우동 3,900원
가격이 진짜 착한데 양도 엄청 많았어요!
둘이서 나눠먹었는데 다 남겼어요..

 

후식도 있어요

 

 후식도 레일 위에 준비되어있어요.
케이크랑 푸딩도 1,950원이에요!

 

뿌듯

 
무한리필점 보단 훨씬 싱싱하고 질이 좋아보였어요.
레일위에 오래된 초밥이 없어서 굳굳👍
보니까 포장도 가능하더라구요.
레일위에 초밥 고르면 직원분이 담아주시더라고요.





주소, 영업시간, 주차

주소 : 부산 연제구 연산동 1505-28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평일:15시~17시
토, 일 브레이크 타임 없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