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시청 맛집 부흥숯불갈비

맛집

by 말차조와 2020. 8. 28. 07:25

본문

부산시청 맛집 부흥숯불갈비

 

 

부흥숯불갈비 시청점

 

 집 근처에 새로 생긴 부흥 숯불갈비예요.
연산동이 있었는데 이전한 것 같더라고요.
옛날 느낌의 돼지갈비가 먹고 싶어서 검색했더니
비슷한 비주얼이라 방문했어요.
저희가 방문한 날이 오픈날이었는지 가게에 손님이 많았어요.

 


 

 

부흥숯불갈비 메뉴


 

부흥숯불갈비 메뉴

 

메뉴는 양념돼지갈비, 돼지 생갈비, 생삼겹살까지 세 가지입니다. 고기는 다 국내산입니다.

돼지갈비, 물냉면, 된장찌개+공깃밥


 

밑반찬

 

요즘 고깃집에 밑반찬 나오는걸 잘 본 적이 없는데
갈비전문점이라 그런지 엄청 잘 나오네요.
숙주볶음, 양파장, 쌈장, 샐러드, 파채, 고구마 줄기, 깻잎, 콩조림, 마늘도 구워 먹을 수 있게 종지네 담아져서 나왔어요.
상추, 깻잎이 엄청 싱싱했어요! 저는 쌈 싸 먹는 거 좋아하는데 가끔 고깃집 가면 얼마나 재탕을 했는지 흐물흐물한 상추를 많이 봤거든요..

 

송편

 

개업 기념 송편도 주시고

 

돼지갈비(양념)
돼지갈비

 

돼지갈비 3인분 : 27,000원

 

 

불이 너무 쌔서 자주 뒤집어 줬어요.
중간중간에 사장님이 고기도 봐주시고 잘라주셨어요.

 

양념갈비

 

고기에 양념이 잘 배겨있어서 자극적일 줄 알았는데
딱 옛날 돼지갈비 맛이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달달?
고기도 좋은 거 쓰시나 봐요. 입에서 녹았어요..
생갈비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둘이 배 불러서
못 먹었네요 ㅠㅠ 고깃집 가면 기본 5인분은 먹는데..

 

갈비엔 물냉면

 

물냉면 5,000원

갈비엔 냉면이 빠질 수 없죠.
냉면에 갈비 딱 얹어먹으면 말 다했죠~

 

된장찌개랑 밥

 

된장찌개+밥 3,000원

아니 사장님.. 밥 사진을 못 찍었는데 꽉꽉 눌러주셔 가지고 밥이 먹어도 먹어도 안 줄었어요..👍

후식으로 수박도 주시고 잘먹었어요.🍉

딱보면 고기가 좋아보이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호불호 없이 맛있다고 느낄맛이에요.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합니다.



주소, 영업시간, 주차

주소 : 부산 연제구 거제동 566-28 부흥 숯불갈비

영업시간 : 평일 11:00 - 23:00
주말 14:00 - 23:00
휴무 매월 2,4주 일요일 휴무

가게 앞 주차 가능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