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시청맛집 / 미진축산 갈비살 돼지껍데기

맛집

by 말차조와 2020. 5. 10. 08:00

본문

부산시청 맛집 / 미진축산

 

 갈비살 돼지껍데기 먹고왔어요.

 

 

미진축산 부산시청점

 

짝꿍이 월급날이라서 고기 먹으러 갔어요.

고등어 초밥과 고민하다가 퇴근길에 맨날 지나가던 곳인데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어서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오늘 가게 되었어요. 위치는 시청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걸린답니다. 시청 술집 골먹을 지나 배스킨라빈스 시청점을 지나 꼬꼬닭에서 우회전하고 수협은행 건너편이에요.

저희가 딱 마지막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어버이날이라 가족단위로 많이 오셨더라고요.
저희 다음부터는 웨이팅 하셨어요.

 

미진축산 메뉴판

 

 

 숙성 삼겹살이 대표 메뉴입니다.
100g 2,900원으로 가성비에 맛있기까지 해 입소문 타고 있어요. 오늘은 갈빗살이 땡겨서 갈비살 500g을 주문했어요.
첫 주문 500g부터 할 수 있어요. 100g에 5,900원.
500g이면 29,500원이에요.
일반 고깃집 일 인분 120g에 가격 생각하면 저렴한 편입니다. 추가 주문은 200g부터 할 수 있어요.

 

 

 

숙성삼겹살, 벌집껍데기
생막창, 불맛창, 닭목살, 매운닭목살
기본상차림

 

 

기본상차림이에요. 테이블당 상차림비 3,000원 부과됩니다.
아무래도 저렴한 가격 때문이겠죠?
상차림비가 있어서 그런지 반찬 종류는 많은 편입니다.

반찬은 김치, 물김치, 깻잎장아찌, 양파 오이장아찌, 파저래기, 쌈무, 상추, 미나리, 고추
왼쪽에 상추 옆에 있는 빨간색칠리소스, 하얀색치즈소스, 소금이에요. 소스는 미진축산 특제소스라고해요.
갈빗살엔 좀 안 어울렸어요. 삼겹살이랑 먹으면 맛있을듯해요.

 

봄맞이 미나리
갈비살 500g
빨리익어라 갈비살아

 

 

불은 연탄을 넣네요.
앉자마자 반찬 세팅해주시고 바로 불 넣어주시더라고요.
엄청 빨라요. 연탄에 굽는데 불 조절하는 열림 닫힘 버튼 있잖아요? 닫힘을 하고 구우라고 해서 굽다가
너무 안 익어서 열림 했더니 불이 너무 쌔서 탈 뻔했어요.
닫힘으로 굽는다.직원분 말을 믿습니다.

 

갈비살

 

 

제가 알던 갈빗살 보다 지방이 많은 편이에요.
구울 때 기름이 연탄에 떨어져서 막 불이 붙더라고요.
근데... 야들야들 입에서 녹았어요. 먹다 보니 좀 느끼했는데
반찬들이 쌈무에 장아찌류잖아요. 같이 먹으니 느끼한걸 딱 잡아줘서 잘 먹었어요.

둘러보니 저희만 갈빗살을 먹고 있었어요.
주위분들은 돼지 모둠세트 - 삼겹살, 생막창, 오도독 갈비, 껍데기를 많이 드셨어요. 3인 이상 오면 세트 괜찮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닭 목살 보니까 엄청 맛있어 보였어요.
저는 고기에 밥 먹는 사람인지라 배불러서 더 못 먹었네요.

 

돼지껍데기 2,900원
돼지껍데기 짜르는건 셀프
데리야끼소스,콩가루,카레가루

 

 껍데기는 구워서 나와요. 좀 덜익은 것 같아 조금 더 구웠답니다. 껍데기는 그냥이랑 매운 거 두 가지 있어요.
저희는 안주용으로 양념 안된 걸로 2개 주문했어요.
소스도 챙겨주시네요. 콩가루랑 카레가루 둘 다 찍어 드셔도 맛있어요. 콩가루 찍고 대리야끼 찍어도 맛있어요.

 

 

된장찌개 3,000원

 

 

 둘이서 국물 다 먹었어요.
작지만 꽃게도 있고 두부도 많은 시원한 된장찌개예요.
고깃집인데 냉면은 없고 비빔면과 얼큰 라면이 있어요!

 

 

한재미나리 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가격도 착하고 고기도 좋아요.
재방문의사 100%

 미진 축산 부산시청 직영점

 

 

 

주소 : 부산 연제구 거제천로 97-2
영업시간 : 매일 16:00-05:00
주차 거제 주차장 1시간 무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