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서면 꼴통라면

맛집

by 말차조와 2020. 6. 18. 17:51

본문

 

부산 서면 꼴통라면 맛집

롯데백화점 후문 건너편에 위치한 꼴통라면을 다녀왔습니다.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던 라면 맛집입니다.

꼴통라면
꼴통라면 입구
꼴통라면 입간판 메뉴

 꼴통라면 메뉴


 

수제꼴통라면 메뉴

 

꼴통라면은 지하에 있어요. 계단을 통해서 내부로 들어오면 키오스크가 있어요.
라면 종류는 문어 / 낙지 / 소고기 / 돼지고기 / 해물 / 곱창 소고기, 총 6가지입니다.
입간판에 있는 수제 꼴통라면은 없네요.
모든 라면은 순한맛 / 중간맛 / 매운맛 맵기를 선택할 수 있어요.

 

메뉴 확대

 

꼴통라면세트는 전메뉴(라면) + 충무김밥 세트예요. 3,500원만 추가하면 된답니다.
그 외에 추가 메뉴에는 문어 / 산낙지를 추가할 수 있어요.
저희는 곱창 소고기라면, 소고기라면, 버터 계란밥을 주문했어요.

 

꼴통라면메뉴

 

한잔 소주 1,000원
저는 소주를 안 먹는데 한잔 소주가 어떻게 나오는 건지 궁금했어요. (국물이 소주를 부르는 맛이긴 해요.)

 

꼴통라면 내부

 

내부는 곳곳에 벽화가 그려져 있어요.
옛날 느낌 st
생각보다 테이블도 많고 넓었어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점심시간 후라 저희밖에 없었어요.

 

꼴통라면 육수

 

육수는 국내산 소뼈와 사골로 30시간 동안 끓여낸 육 수라 고합니다.

 

물은셀프

 

꼴통라면은 셀프로 운영되기 때문에
음식이 나오면 가지러 가야 해요.
물론 반납도 셀프로 퇴식구에 반납해야 해요.
단무지 추가도 셀프로 가져오시면 돼요.

 소고기라면매운맛
곱창소고기라면 매운맛


 

꼴통라면
소고기라면

 

소고기라면 매운맛 6,900원
라면이라고 해서 일반 라면 사리면을 쓰는 줄 알았는데, 일반 사리면이 아니고 짬뽕면? 같았어요.
알고 보니 면도 직접 뽑는다고 해요.
국물도 빨개서 자극적인 맛 일 줄 알았는데
사골육수라 그런지 진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버터계란밥

 

버터 계란밥 2,500원
어릴 때 해 먹던 마가린 계란밥 같은 느낌이에요.
(버터맛이 거의 안 났음. 버터 두 조각 있었음)
혹 매울까 봐 시킨 계란밥인데
별로 안 매워서 라면 국물이랑 같이 먹었어요.

 

곱창소고기라면

 

곱창 소고기라면 매운맛 9,900원
소고기라면에서 곱창 추가된 곱창 소고기라면이에요.
전체적으로 짬뽕 같은 비주얼이지만
맛은 전혀 다른 맛이었는데 해장할 때 딱 일 것 같아요.
곱창이 조금 미스 이긴 한데, 냄새가 조금 났어요.

 

버터계란밥


맛은 있으나 모든 게 셀프에 비해 가격이 비쌈
식당이 지하, 물컵이..

주소,영업시간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517-1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5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