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언양 진미불고기 맛집 처음먹었는데 맛있네

맛집

by 말차조와 2020. 6. 27. 07:10

본문

울산 언양불고기 맛집 진미불고기

한우 암소만 사용하는 48년 전통의 진미불고기입니다.

 

울산 진미불고기

 

 


 

울산에서 언양불고기를 먹는 건 처음이에요.

어디를 갈지 많이 고민을 했어요. 가격대는 19,000-24,000원 까지 형성되어 있더라고요.

배가 안 부르다면 육회까지 먹을 생각에 육회도 파는 곳으로 찾아봤어요.

밑반찬이 깔끔하게 잘 나오는 곳을 찾다가 "진미불고기"를 픽했습니다.

 

위치는 언양우체국 바로 옆이라 찾기 쉬웠어요.


 

 

 

진미불고기 건물
진미불고기 주차장

 

 

정문 좌측에 주차장으로 들어오면 돼요.
주차장도 엄청 넓어요.

 

 

 

불고기 굽굽

 

 

주차를 하고 가게 후문으로 가면 불고기를 굽는 걸 볼 수 있어요.

구워 먹는 게 아니라 다 구워져서 나와요.

 

진미불고기 내부


 

 

 

주방입구
룸식 테이블

2008년도에 1박2일 팀들도 먹으러 왔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추천검색어에 1박2일 맛집이 뜨더라구요.

룸테이블

 

 

 홀 테이블과 룸 테이블로 나눠져 있어요.
좌식일 줄 알았는데 입식테이블이었어요.
신발 벗고 들어가야 돼요.

진미 불고기 메뉴


 

 

 

진미불고기 메뉴

 

 

 

모든 고기는 국내산 한우 암소만 사용한다고 해요.

고기류 - 언양 석쇠불고기 1인분 22,000원

육회 - 소(150g) 25,000원 / 대(250g) 35,000원

식사류 - 물냉면, 비빔냉면, 냉면사리, 갈비탕, 된장찌개(공깃밥+된장찌개)

불고기 포장 주문/택배도 가능하네요.


언양석쇠불고기 2인분

울산광역시 울주군 업양읍 일원에서 한우 소고기를 다져 양념장으로 간을 해 직화로 구워 먹는 불고기

 

 

 

기본밑반찬

 

 

 

밑반찬은 사라다, 샐러드, 물김치, 도토리묵, 쌈무, 간, 천엽, 육사시미

 

 

 

간, 천엽,육사시미

 

 

 울산 불고기집 중 진미불고기를 선택한 이유예요!
생간, 천엽, 육사시미까지! 서비스로 나오기 때문이에요!
생간은 어릴 때 이후로 처음 먹는데, 참기름장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육사시미도 쫄깃하니 맛있고 양념장에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진미불고기
언양석쇠불고기
언양석쇠불고기-2

 

 

언양석쇠불고기 2인분 44,000원

밑반찬이 세팅되고 몇 분지 나지 않아 바로 불고기와 식사가 세팅되었어요.

탄 곳 없이 잘 구워져서 나왔어요. 불맛도 적당하게 나고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식지 않게 화로에 숯도 몇 개 넣어져 있어서 따뜻하게 먹었어요.

 

 

언양석쇠불고가-3
비빔냉면

 

 

비빔냉면 8,000원

고기랑 물냉만 먹는데 오늘은 왠지 비빔냉면이 더 땡겨서 비빔냉면을 주문했는데요.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이더라고요? 최근에 먹은 냉면집 양념장이랑 비슷했어요. 결론은 맛있었습니다. 짝꿍이는 자기 스타일 아니라고 안 먹었어요.

 

된장찌개

 

된장찌개 2,000원 (된장찌개 +밥)
리뷰에 된장찌개가 밍밍했다는 말이 많아서 기대 안 하고 주문한 된장찌개
기본 된장에 고기가 들어있었어요. 짝꿍이 혼자 밥 두 공기 먹었어요.

 

진미불고기 성공적

 

 

언양불고기집 추전!

친절한, 깨끗한, 재방문의사 있음.



주소, 영업시간, 주차

 

 

 

 

주소 : 울산 울주군 언양읍 동문길 47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명절 전날 당일 휴무

주차장 완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