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멕시코 음식 맛집 리오베르데

맛집

by 말차조와 2020. 7. 14. 07:10

본문

부산 멕시코 음식 전포 맛집 리오베르데

리오베르데

매일 음식 메뉴 정하기 너무 힘들어요. 먹었던 거 또 먹고 ㅜㅜ

그래서 오늘은 색다른 멕시코 음식을 먹으러 갔어요.

주차는 가게 앞에 하셔도 되고 가게 바로 앞에 유료주차장이 많아요!

(바로 앞에 거주지 우선 주차장이 있는데 번호 맞는 차량이 하나도 없었어요.)

 

 


주말 2시 반쯤 도착했는데 자리가 없어서 웨이팅 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외관 사진 찍어봤어요.

다행히 점심시간 끝날 시간이라 20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갔어요.

리오베르데 외관
리오베르데 외관-2
리오베르데 -1

노출되는 배관마저 느낌 있게 같은 파란색으로 칠해져 있네요.

 

리오베르데 메뉴


리오베르데 메뉴

메뉴는 타코퀘사디아 두 가지예요.

까르니따스 - 기름에 튀긴 돼지고기가 들어간 타코

비스텍 - 소고기가 들어간 타코

까마론 - 튀긴새우양배추, 아보카도가 들어간 타코


퀘사디아는 참피뇬 - 버섯이랑 치즈가 들어간 퀘사디아

비스텍 - 소고기치즈가 들어간 퀘사디아


사이드 메뉴 - 또또뽀스 - 사장님이 직접 만든 멕시코식 옥수수 또르띠야 나쵸칩

꽈까몰레 - 아보카도, 토마토, 양파, 라임즙을 넣은 아보카도 딥

단품으로 나쵸칩이랑 살사 소스랑 먹어도 맛있고 아보카도 딥과 세트로 주문해서

드셔도 맛있답니다.

 

타코먹는방법
소스종류

주문을 하면 위쪽 좌측부터 초록색아조씨 안에는 소금, 매운 살사 소스, 안 매운 살사 소스, 할라피뇨

가 세팅되어요. 소스는 그때그때 채워서 나와요!

접시도 멕시코너낌

리오베르데 내부


2인 테이블
내부
내부
내부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정면에 주방에 보이고 좌측으로 2인 테이블 우측으로 4인 테이블이 배치되어있습니다.

2인 테이블 4개, 4인 테이블 2개로 점심, 저녁 피크시간에는 웨이팅을 좀 해야 될 것 같네요.

회전율이 빨라서 많이 기다리지는 않을 것 같아요.

세면대

타코 먹어야 되니까~ 손 씻어요!

테이블
물은셀프

 

까르니따스 타코, 비스텍 퀘사디아, 또또뽀스+꽈까몰레, 까마론 타코

성인 1명 기준 2개 이상이 적당합니다 라고 메뉴판에 적혀있었다!


1차전
까르니따스

기름에 튀긴 돼지고기 타코. 고수가 들어가지만 친절하게 주문서에 고수 빼는 칸이 있었어요.

라임을 뿌려주고 살사 소스를 고기 위에 왕창 올리고 먹었습니다.

살사 소스도 직접 만드신다고 해요. 소스 진짜 맛있었어요.

제일 먼저 먹었는데 입맛 돋우더라고요.

비스텍 퀘사디아

소고기랑 치즈가 들어간 퀘사디아입니다.

치즈가 짠 건지 저는 진짜 짜더라고요. 근데 짝꿍이는 괜찮다며 다 먹더라고요?

 

나쵸랑 아보카도딥

나쵸.. 일반적인 나쵸랑 초큼 달랐어요. 기름에 튀겨진 나쵸인데 간이 되어있어고 짭짤한데 고소하고

아보카도 딥(꽈까몰레)랑 엄청 잘 어울렸어요.

살사 소스가 맛 잇기 때문에 나쵸랑 먹어도 당연히 맛있었어요.

 

꽈까몰레
나쵸랑꽈까몰레

저는 아보카도를 좋아하는데 짝꿍이는 돈 주고 절대 안 먹는데 (아보카도 들어간 건 고르지도 않음)

나쵸 위에 올려서 잘 먹더라고요.

 

까마론

뭔가,, 모자라는 느낌이 들어서 새우튀김이랑 아보카도 들어간 까마론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새우랑 아보카도도 엄청 잘 어울리죠.

맛은 없지 않았는데 식감도 괜찮았거든요? 근데 뭔가 생소해서 그런지 소소 했어요.

스티커!!

개인적으로 맛있었고 타코가 또 땡긴다면 다시 오고 싶은 곳입니다.

멕시코 음식점 치고 양도 적당하고 그만큼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오픈형 주방 때문인지 환기시설이 잘 안돼어 있는지

음식을 조리할 때 기름 냄새가 너무 많이 나더라고요.

나왔는데 온몸에 냄새가 배겼었어요.. 그것만 빼면 좋습니다!

주소, 영업시간, 주차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339-1 1층

영업시간 : 평일 12:00-21: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 라스트 오더 :14:30 / 20:00

주말, 공휴일 : 12:00-21:00 / 브레이크 타임 없음

매주 월요일 휴무

가게 앞 주차 2대 정도 가능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