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망원동 맛집 마이클식당 - 미국가정식

맛집

by 말차조와 2020. 8. 23. 12:22

본문

망원동 맛집 마이클 식당

 

 

마이클식당

 

 

 

마이클식당
마이클식당

 

 간판이 따로 없어서 맞는지 확인하는데 좀 걸렸어요!
흔들의자 옆에 식당OPEN 간판이 있었어요!
원래는 브레이크타임이 없는듯 하였으나
점심재료 소진으로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라고 문에 적혀있었어요!

 


 

마이클 식당 메뉴


 

 

마이클식당 메뉴

 

 

- A. 토마토 카레 - 비건 옵셥
(계란후라이 -> 버섯으로 변경 가능)
- B. 오렌지 치킨 : 닭 허벅지살로 만든 치킨
(순살치킨 + 탕수육 느낌 + 오렌지소스)
- C. 나미 남편 덮밥 토마토 :
미트볼 들어간 토마토 스튜
- D. 나미남편 덮밥 크림 : 미트볼 들어간 크림 스튜

사실 돼지 병아리 화산이라는 메뉴가 먹고 싶었는데 없었어요..
*메뉴는 변동 가능성이 있으니 인스타에서 공지 확인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매일매일 공지하시던데 👍

 

마이클식당 메뉴 드링크

 

 

마이클 식당 내부

- 평일에는 싸장님 혼자 주문과 조리를 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릴 수도 있음!
- 내부는 협소해서 피크시간은 웨이팅 필수 일듯 합니다.


 

 

마이클식당 내부
마이클내부
마이클식당 내부

 

내부는 매우 협소해요.!
테이블 4개로 구성되어있어요.
내부는 작지만 테이블도 큼직큼직하고 집에서 밥 먹는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저는 평일 브레이크 타임 끝나고 바로 들어와서 기다리진 않았지만 바로 뒤로 자리가 차서 웨이팅 하시더라고요.

 

비벼먹으면 맛엄따

 

애견 동반, 예스 키즈존이지만 케어만 가능하다면 동반 가능하다고 해요.

 

 

 

나미 남편 덮밥 토마토, 오렌지치킨 


 

 

오렌지치킨,덮밥 토마토
나미남편 덮밥 토마토
덮밥토마토

 

나미남편 덮밥 토마토 15,000원
-미트볼 6개, 계란, 버섯, 밥
달달함보단 약간 새콤하면서도 간이 딱 맞았어요.
소스 중간중간에 으깬 토마토가 보였어요.
미트볼도 퍼석하지 않고 적당히 쫄깃했어요.
소스랑 찰떡궁합이 잘 맞았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딱 건강한 맛!
밥은 모자라면 더 주신다고 해요!

 

오렌지치킨

 

 오렌지 치킨 12,000원
샌드위치를 먹고 와서 간단히 먹으려고 시킨 오렌지 치킨.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소스는 물에 가까운 농도의 소스였는데 달달 새콤 짭짤? 간이 심심한데 싱겁지도 않았어요.
터벅살 없이 탱글??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보는 것보다 든든한 한 끼였어요!



주소, 영업시간, 주차

 

 

 

 

 

 

주소 : 서울 마포구 망원동 414-89

영업시간 : 화-일 12:00 - 21:00 / 월요일 휴무가끔 영업. 인스타 공지 참고 

라스트 오더 주문 마감 20:30

인스타 : @eatatmichae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