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태원맛집 쟈니덤플링 본관 - 군만두(반달),마파두부덮밥

맛집

by 말차조와 2020. 8. 5. 07:10

본문

이태원 맛집 쟈니덤플링 본관 - 군만두, 마파두부 덮밥

쟈니덤플링 본관
쟈니덤플링 본관

이태원에서 이미 유명한 쟈니덤플링 본관을 다녀왔어요.

가려던 곳은 쟈니덤플링 1호점이었는데 임시휴무라 본관으로 갔어요. 

현재 지도에는 1호점과 본관만 나오네요. 2호점은 영업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쟈니덤플링 1호점 임시휴무


쟈니덤플링 1층 

쟈니덤플링 본관은 1-3층으로 되어있는데, 저희가 11시 40분쯤 갔을 때는 2층은 오픈 안 했더라고요. 

(오픈 시간 11:30분) 오픈하자마자 바로 갔는데 1층에 두 팀이 계셨어요.

1층은 창가 테이블 2인, 붙박이 의자 있는 2인 테이블 2개, 4인 테이블 하나로 배치되어있어요.

쟈니덤플링메뉴


 

쟈니덤플링 메뉴

이미 유명한 만두 맛집 이죠.

새우 물만두 - 새우가 들어간 물만두

군만두(반달) - 반만 구운 새우, 고기 들어간 군만두

계란 부추 군만두, 물만두에는 고기가 안 들어가네요.

식사류 - 만둣국(홍합, 공깃밥 포함), 마파두부 덮밥 이 있습니다.

전 메뉴 8,000원입니다. 

 

포장 가능, 택배도 가능하네요. 

새우 물만두 1 봉지(26개 포장), 군만두 1 봉지(20개 포장) - 가격 13,000원

택배의 경우 30,000원 이상시 가능하다고 해요.

 

저희는 간단하게 먹고 점심을 또 먹으러 가야 되기 때문에 군만두(반달), 마파두부 덮밥 하나씩 주문했어요. 

 

군만두(반달), 마파두부 덮밥


군만두(반달)

군만두는 진짜 주문하자마자 1분?? 30초? 만에 바로 나왔어요.

주문할 줄 알았던 건가,,

군만두(반달) -10개, 8,000원 

군만두라고 하면 중국집 배달시킬 때 주문하면 먹던 군만두인데 

그런 군만두랑은 많이 달라요. 일단 만두 속은 고기랑 새우가 들어있어요. 

겉바속촉이에요. 진짜 속은 촉촉,, 육즙도 나오고 입천장 조심! 

 

마파두부덮밥

마파두부 덮밥 - 8,000원

군만두가 너무 빨리 나와서 거의 다 먹을 때쯤 나온 마파두부 덮밥.

마파두부는 생각보다 진하지 않았어요. 

저는 엄청 빨간 양념이 나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양념이 약했고 

매콤하지도 않고 밍밍한 맛이었어요.(우리 꺼만 그런진 모르겠는데..)

두부는 진짜 보들보들,,

두부에 양념이 스며들지 않아서 일까요.. 마파두부 덮밥은 실망이었습니다. 

마파두부덮밥

주소, 영업시간, 주차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74-24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명절 휴무

주차장 없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